하나님은 자신의 자녀들로부터 기도 소리를 듣길 좋아하십니다. 다음의 내용들은 우리의 기도 생활을 더욱 능력 있게 만드는 조언들이 될 수 있습니다.
D. L. 무디는
하나님은 우리가 계속해서 하나님 앞에 나와 묻고 기도하는 것에 대해 화를 내시지 않으십니다. 오히려 자주, 더 많이 나와 묻고 자신을 괴롭히시길 원하십니다
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기도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있어서 숨 쉬는 것과 같아야만 합니다. 하나님이 우리 안에 계실 때는 단 하루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삶의 모든 힘든 순간에도 함께 하십니다.
기도는 우리가 단순히 이 세상에서 억눌리고 고난 당하는 자로 살아 가지 않도록 해 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삶의 승리자가 되게 합니다. 기도는 우리를 대신하여 하나님의 손을 움직이게 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기도함으로써 온 세상 만물을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E.M. 바운스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대중적인 관심의 물결에 따라 움직이는 것이 아닙니다. 복음은 스스로 전파하는 전파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복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 의해서 전파될 뿐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그리스도인들은 계속되는 기도와 하나님에 대한 절대적인 의존을 통하여 움직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기도에 힘써야 합니다. 기도는 곧 우리의 삶을 뒤바꾸는 능력의 시작이 되기 때문입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