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6/recent/ticker-posts

인간 행동을 완전히 아시는 하나님의 지식에 대한 성경 구절들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친구의 뜻밖의 행동이나 모습에 깜짝 놀랄 때가 있습니다. 함께 사는 가족의 의외의 행동을 목격합니다. 심지어, 나 자신의 뜻밖의 행동으로 고민이 될 때도 있습니다. 인간 행동을 완전히 아시는 하나님의 지식에 관한 성경 구절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인간 행동을 완전히 아시는 하나님의 지식에 대한 성경 구절들


인간 행동을 완전히 아시는 하나님의 지식에 대한 성경 구절들



1. 욥기 34:21


"그는 사람의 길을 주목하시며 사람의 모든 걸음을 감찰하시나니"



2. 욥기 24:23


"하나님은 그에게 평안을 주시며 지탱해 주시나 그들의 길을 살피시도다"



3. 욥기 31:4


"그가 내 길을 살피지 아니하시느냐 내 걸음을 다 세지 아니하시느냐"



4. 시편 33:13-15


"여호와께서 하늘에서 굽어보사 모든 인생을 살피심이여 곧 그가 거하시는 곳에서 세상의 모든 거민들을 굽어살피시는도다 그는 그들 모두의 마음을 지으시며 그들이 하는 일을 굽어살피시는 이로다"



5. 시편 139:2-3


"주께서 내가 앉고 일어섬을 아시고 멀리서도 나의 생각을 밝히 아시오며 나의 모든 길과 내가 눕는 것을 살펴 보셨으므로 나의 모든 행위를 익히 아시오니"



6. 예레미야 23:24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사람이 내게 보이지 아니하려고 누가 자신을 은밀한 곳에 숨길 수 있겠느냐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천지에 충만하지 아니하냐"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