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6/recent/ticker-posts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신 지식의 중요성"에 관한 성경 구절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아시는 전지하신 분이십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하실 수 있는 전능하신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전지 전능하심은 우리 모두에게 유익한데, 우리의 모든 것을 아시기 때문에 우리가 공정한 심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우리가 하나님을 깨닫도록 인도해 줍니다. 놀라운 하나님의 지식과 전지 전능하심의 중요성에 관한 성경 구절들을 정리하였습니다.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신 지식의 중요성에 관한 성경 구절들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신 지식의 중요성



공정한 심판과 관련하여


하나님이 전지전능한 지식 때문에 모든 사람은 공정한 심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히브리서 4장 13절

지으신 것이 하나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우리의 결산을 받으실 이의 눈 앞에 만물이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


2. 사무엘상 2장 3절

심히 교만한 말을 다시 하지 말 것이며 오만한 말을 너희의 입에서 내지 말지어다 여호와는 지식의 하나님이시라 행동을 달아 보시느니라


3. 욥기 34장 21-25절

그는 사람의 길을 주목하시며 사람의 모든 걸음을 감찰하시나니 행악자는 숨을 만한 흑암이나 사망의 그늘이 없느니라 하나님은 사람을 심판하시기에 오래 생각하실 것이 없으시니 세력 있는 자를 조사할 것 없이 꺾으시고 다른 사람을 세워 그를 대신하게 하시느니라 그러므로 그는 그들의 행위를 아시고 그들을 밤 사이에 뒤집어엎어 흩으시는도다


4. 전도서 12장 14절

하나님은 모든 행위와 모든 은밀한 일을 선악 간에 심판하시리라


 5. 로마서 2장 16절

곧 나의 복음에 이른 바와 같이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사람들의 은밀한 것을 심판하시는 그 날이라


6. 고린도전서 4장 5절

그러므로 때가 이르기 전 곧 주께서 오시기까지 아무 것도 판단하지 말라 그가 어둠에 감추인 것들을 드러내고 마음의 뜻을 나타내시리니 그 때에 각 사람에게 하나님으로부터 칭찬이 있으리라



하나님을 깨닫는 것과 관련하여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신 지식은 그분이 누구이신지 우리가 알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십니다.


1. 디모데후서 2장 19절

그러나 하나님의 견고한 터는 섰으니 인침이 있어 일렀으되 주께서 자기 백성을 아신다 하며 또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마다 불의에서 떠날지어다 하였느니라


2. 민수기 16장 5절

고라와 그의 모든 무리에게 말하여 이르되 아침에 여호와께서 자기에게 속한 자가 누구인지, 거룩한 자가 누구인지 보이시고 그 사람을 자기에게 가까이 나아오게 하시되 곧 그가 택하신 자를 자기에게 가까이 나아오게 하시리니


3. 출애굽기 33장 12절

모세가 여호와께 아뢰되 보시옵소서 주께서 내게 이 백성을 인도하여 올라가라 하시면서 나와 함께 보낼 자를 내게 지시하지 아니하시나이다 주께서 전에 말씀하시기를 나는 이름으로도 너를 알고 너도 내 앞에 은총을 입었다 하셨사온즉


5. 욥기 23장 10절

그러나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6. 요한복음 10장 14-15절

나는 선한 목자라 나는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 아버지께서 나를 아시고 내가 아버지를 아는 것 같으니 나는 양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노라


7. 고린도전서 8장 3절

또 누구든지 하나님을 사랑하면 그 사람은 하나님도 알아 주시느니라


8. 갈라디아서 4장 9절

이제는 너희가 하나님을 알 뿐 아니라 더욱이 하나님이 아신 바 되었거늘 어찌하여 다시 약하고 천박한 초등학문으로 돌아가서 다시 그들에게 종 노릇 하려 하느냐


9. 요한일서 3장 19-20절

이로써 우리가 진리에 속한 줄을 알고 또 우리 마음을 주 앞에서 굳세게 하리니 이는 우리 마음이 혹 우리를 책망할 일이 있어도 하나님은 우리 마음보다 크시고 모든 것을 아시기 때문이라


10. 요한계시록 3장 8절

볼지어다 내가 네 앞에 열린 문을 두었으되 능히 닫을 사람이 없으리라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작은 능력을 가지고서도 내 말을 지키며 내 이름을 배반하지 아니하였도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