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6/recent/ticker-posts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예지"에 관한 성경 구절들

창조주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내일도 변함이 없으신 분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고 미래의 일이나 은밀한 일들까지 미리 알고 계십니다. 우리의 인생사를 미리 알고 계신 하나님은 예지를 가지신 분으로, 하나님은 우리를 가장 선한 길로 인도하십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예지에 관한 성경 구절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의 예지"에 관한 성경 구절들



이사야 46장 10절


내가 시초부터 종말을 알리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뜻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이사야 42장 9절


보라 전에 예언한 일이 이미 이루어졌느니라 이제 내가 새 일을 알리노라 그 일이 시작되기 전에라도 너희에게 이르노라 새 노래로 찬송하라



이사야 44장 7절


내가 예로부터 너의 백성을 세운 이후로 나처럼 외치고 알리며 나에게 설명할 자가 누구냐 있거든 될 일과 장차 올 일을 그들에게 알릴지어다



다니엘 2장 28절


왕의 꿈은 이러하니 큰 신상이 있는데 그 신상은 매우 크고 광채가 매우 찬란하며 그 모양이 심히 두려운즉 그 신상의 머리는 순금이요 가슴과 두 팔은 은이요 배와 넓적다리는 놋이요 종아리는 쇠요 그 발은 얼마는 쇠요 얼마는 진흙이었더라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