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께 합당한 영광을 돌리는 예배
시편 29:2, 여호와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여호와께 예배할지어다
전능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가슴 속에 주의 사랑을 부어 주셔서 한 주간을 지켜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매 순간 눈동자와 같이 우리를 지켜 주시고 세세하게 살펴 주심으로 오늘까지 붙들어 주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올려 드립니다.
우리의 인생을 창조하시고 생명을 주셔서 이 순간까지 살아오게 하시고, 불가능의 상황 가운데 능력을 베푸시고 고난의 상황 가운데 위로를 입혀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우리가 드리는 감사의 기도를 받아 주소서.
우리를 끝까지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죄 속에서 허덕이며 괴로워 하는 우리를 위해 독생자를 보내 주셔서 십자가에 못 박게 내버려 두심으로 구원해 주신 그 크신 은혜에 감사 드립니다. 그러나 사순절의 기간을 지내면서 주님께 합당하지 못한 삶을 살았습니다. 내 욕심을 채우기 위해 살았고 내 만족을 위해 달려 왔습니다. 어리석고 부족한 우리를 용서하여 주소서. 절제하지 못하고 혈기를 일삼으며 죄를 가까이 했던 우리의 부끄러운 삶을 긍휼히 여겨 주소서. 주님의 영광을 가리며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지 못했던 우리의 연약함을 불쌍히 여겨 주셔서 용서해 주소서.
위대하신 창조주 하나님!
이 시간 우리의 몸과 마음을 주께 드리며, 온 마음과 온 뜻을 다해 하나님을 높이 찬양합니다. 이 예배의 시간에 거룩한 옷을 입고 주께 나아 왔으니, 우리를 가까이 해 주시고 만나 주시옵소서. 우리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깨닫게 하시며 우리를 향한 주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는 시간이 되게 인도하여 주옵소서.
주신 말씀을 아멘으로 화답하며, 그 말씀을 마음에 새기고 삶 속에서 실천하며 살아가게 하소서. 주님을 사랑하고 주의 계명을 지키는 자를 위하여 언약을 지키시고 인자를 베푸시는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옵소서. 그 어떤 기쁨보다 하나님을 알아가는 기쁨을 누리도록 축복하여 주옵소서.
우리 예배를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