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r

6/recent/ticker-posts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 너는 내 아들이라 - 찬양악보와 성경구절

 힘들고지쳐 너는내아들이라


오늘도 실패했습니다. 마음을 붙들고 입술과 행동을 조심하리라 마음을 먹고 하루를 출발했건만, 철저히 실패하고 나 자신에 대한 자괴감이 듭니다. 그러나 주께서는 변함없이 나를 긍휼히 여겨 주시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 찬양합니다.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너는 내 아들이라)



찬양 영상




찬양 가사


힘들고 지쳐 낙망하고 넘어져 일어날 힘 전혀 없을 때에

조용히 다가와 손 잡아 주시며 나에게 말씀 하시네

나에게 실망하며 내 자신 연약해 고통 속에 눈물 흘릴 때에

못자국 난 그 손길 눈물 닦아 주시며 나에게 말씀 하시네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

언제나 변함없이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십자가 고통 해산의 그 고통으로 내가 너를 낳았으니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날 내가 너를 낳았도다

너는 내 아들이라 나의 사랑하는 내 아들이라



관련 성경 구절


내가 여호와의 명령을 전하노라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도다 (시편 2편 7절, 개역개정 성경)

곧 하나님이 예수를 일으키사 우리 자녀들에게 이 약속을 이루게 하셨다 함이라 시편 둘째 편에 기록한 바와 같이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너를 낳았다 하셨고 (사도행전 13장 33절, 개역개정 성경)

하나님께서 어느 때에 천사 중 누구에게 너는 내 아들이라 오늘 내가 너를 낳았다 하셨으며 또 다시 나는 그에게 아버지가 되고 그는 내게 아들이 되리라 하셨느냐 (히브리서 1장 5절, 개역개정 성경)

또한 이와 같이 그리스도께서 대제사장 되심도 스스로 영광을 취하심이 아니요 오직 말씀하신 이가 그에게 이르시되 너는 내 아들이니 내가 오늘 너를 낳았다 하셨고 (히브리서 5장 5절, 개역개정 성경) 



참고할 글


주가 일하시네, 날이 저물어 갈때 - 찬양악보와 성경구절

추수감사주일 설교를 위한 세 가지 성경본문과 설교 개요 - 묵상과설교

빌립보서 2장 3절, 링겔만의 효과, 나 한 사람쯤이야 - 오늘의큐티


댓글 쓰기

0 댓글